WELCOME AT JUNG SO MIN FANSCLUB INDO

Saturday, October 6, 2012

[ARTICLE] JTBC RELEASE TEASER TRAILER "WE CAN GET MARRIED"



Hope someone can translation this article too, soon.... ^^


Credits: 



JTBC 월화미니시리즈<우리가 결혼할 있을까>( 극본 하명희 / 연출 김윤철이하 .. )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낯익은 배경음악과 함께 라디오 방송 녹음장면으로 시작되는 티저 예고편은 강석우가 DJ 등장해 청취자의 사연을 소개한다. 실제로 강석우는 가수 양희은과 함께 MBC라디오 <여성시대 양희은, 강석우입니다> 진행하고 있는데다 배경음악 또한여성시대 대표음악인지라 마치보이는 라디오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티저 예고편을 통해 베테랑 DJ로서의 면모를 보여준 강석우는 드라마 <..>에서 이미숙의 예비사돈 동건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이다.





드라마의 스토리를 담고 있는 사연은 결혼을 앞두고 있는 주인공 혜윤(정소민 분)이 예비남편 정훈(성준 분)을 마음에 들어 하지 않는 엄마 들자(이미숙 분)로 인해 고민하는 내용이다. 심각한 고민을 담고 있는 사연과 반대로 예고편은 전체적으로 명랑만화를 연상케 하는 아기자기한 애니메이션 효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정훈이 혜윤에게 프러포즈하는 모습부터 예비사돈 들자와 은경(선우은숙 분)의 대립을 담으며 ‘이런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요’로 마무리되는 사연은 드라마 안에서 정훈과 혜윤이 ‘결혼’ 을 결심하면서 겪게 되는 갈등을 예고하였다. 중간 중간 극중에서 딸의 결혼을 반대하는 이미숙의 버럭 연기도 드라마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각기 다른 네 커플의 결혼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 결혼에 대해 통찰하는 JTBC새 드라마 <우리가 결혼할 수 있을까>는 결혼식을 100일 앞둔 예비 신혼부부 혜진, 정훈과 그의 가족들, 그리고 그들을 둘러싼 다양한 커플들의 결혼 이야기를 통해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을 세밀하게 보여주면서 ‘결혼을 준비한다는 것은 결혼식과 혼수 준비가 아닌 함께 할 미래를 준비 하는 것’이라고 말하는 드라마로 10월 29일에 방송될 예정이다.

[유니온프레스=이명진 기자]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