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LCOME AT JUNG SO MIN FANSCLUB INDO

Friday, October 19, 2012

'CAN WE GET MARRIED' JUNG SO MIN AND SUNG JOON EXHILARATING PASSION KISS SCENE 'HOT'



Sorry i can't translation the article because the article use hangul, so i just post the original language..
just hope someone can translate the article....


Credits: OSEN


정소민-성준, 상의 탈의 격정 키스 '깜짝'


[OSEN=전선하 기자] 배우 정소민과 성준이 짜릿한 격정 키스를 나눴다.

사람은 JTBC 월화드라마우리 결혼할 있을까’(이하 우결수)에서 예비 신혼부부로 출연한다. 19 공개된 드라마 번째 티저 예고편에서는 정소민과 성준의 뜨거운 키스신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시대 최고의 신부감인 교사 혜윤 역을 맡은 정소민은 겉으로는 부러지고 완벽하지만 속으로는 여리고 많은 캐릭터로 분한다. 전작 시트콤의 왈가닥 캐릭터와는 달리 여성스럽지만 사랑 앞에선 적극적인 캐릭터로 파격변신한 정소민은 이번우결수 남심몰이에 나설 예정. 성준은 샐러리맨으로 단란한 가정을 이뤄 사는 꿈인 지극히 평범한 20 후반의 남자 정훈 역을 맡았다. 사람은 사랑만으로 행복한 결혼을 꿈꾸지만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 현실과 부딪히게 되면서 갈등과 아픔을 겪게 된다.

동갑내기 커플로 나오지만 실제론 연상연하인 정소민과 성준은 촬영장에서 연인 같은 혹은 오누이 같은 모습으로 주변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키스신 촬영 당시는 어느 때보다 긴장감이 돌았지만 번에 OK 받았다고.






한편, ‘우결수’는 결혼식을 100일 앞둔 예비 신혼부부인 혜윤, 정훈과 그의 가족들, 그리고 그들을 둘러싼 다양한 커플들의 결혼 이야기를 통해 결혼을 준비한다는 것은 결혼식과 혼수 준비가 아닌 함께 할 미래를 준비 하는 것이라는 의미를 전하는 드라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